브람스 미니마사지기, 전속모델 홍진영 효과 ‘톡톡’
상태바
브람스 미니마사지기, 전속모델 홍진영 효과 ‘톡톡’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 후 제품 인지도 높아져
▲ 사진 좌측부터 EMS마사지기, 가수 홍진영(사진 제공 : 브람스생활건강)

브람스생활건강(이하 브람스생활건강)의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이 SBS 간판 예능인 "미운우리새끼"에 고정 출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홍진영은 언니와의 캐미를 발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언니의 노래 실력과 다이어트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람스생활건강 측은 “브람스 미니마사지기 전속모델인 홍진영 자택에도 브람스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상에서도 직접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방송된 바 있다. 홍진영의 친언니 역시 해당 안마의자에 대해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프로그램 속에서 진솔한 홍진영 자매의 모습이 인기를 끌면서 전속모델의 효과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브람스생활건강은 안마의자, EMS마사지기 등 각 종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전문기업으로주력 상품인 ems마사지기의 경우 저주파 방식(EMS)을 이용해 지방층 아래에 있는 근육을 미세 전기로 직접 자극하여 두들기고 주무르는 물리적 마사지기법 보다 강력하고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브람스생활건강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제품의 안전도와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은으로 만든 전도체와, 무독성의 일본산 하이드로 겔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ems마사지기 시장의 일반적인 가격대인 3만원대 중반에 구입 가능하다는 것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