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포라, 보상형 뷰티 패션 SNS '스타일포라’ 25일 출시
상태바
큐포라, 보상형 뷰티 패션 SNS '스타일포라’ 25일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1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레이팅 SNS 서비스, 개인 활동에 따른 큐로즈(Quroz, 큐포라 토큰) 지급, 앱 내 쇼핑도 가능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대표: 홍영민)’가 오는 25일(금) 공식 상용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최첨단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ž패션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 ‘스타일포라(StyleFora)’를 공개할 예정이다.

▲ '스타일포라(StyleFora)’ 앱 첫 화면

스타일포라는 기존 이미지 중심의 SNS와 달리 자신의 활동에 따른 보상을 큐로즈(Quroz, 큐포라 토큰)로 받을 수 있는 ‘보상형 SNS’라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자신의 뷰티ž패션 스타일을 스타일포라에 업로드 하거나, 다른 사람의 코디를 평가하는 등의 활동을 하면 ‘Q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는 1:1 비율의 큐로즈로 교환된다.

사용자는 스타일포라 가입 시 자신의 퍼스널컬러와 체형 정보 등 ‘PI(Personal Information)’를 진단하게 되며, 이 정보는 사용자의 기존 활동 데이터와 융합되어 개인 맞춤형 뷰티ž패션 큐레이팅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뷰티ž패션 전공 및 종사자들은 큐레이터로 활동할 수 있으며, 큐포라가 제공하는 간단한 온라인 교육을 이수한 후 자신만의 큐레이팅을 스타일포라 내에서 펼칠 수 있다. 스타일포라 큐레이터의 주요 활동으로는 스타일링 평가, 제품 추천, 뷰티ž패션 어드바이징 등이 있으며, 이 또한 활동에 따른 합리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큐포라 홍영민 대표는 “스타일포라는 타 SNS 채널과는 차별화 된 큐레이팅 서비스의 미래상을 소비자에게 제시할 것”이라며, “사용자에게 재미 뿐 아니라 실생활의 혜택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세대의 SNS 서비스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