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 경제/교육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플러스
  • 네이버밴드
  • 카카오스토리
     
나스미디어,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 출시
3500만 유니크 오디언스 타기팅 특화…광고 시점부터 즉시 맞춤 타기팅 제공
2019년 01월 14일 10:51:18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 애드패커비디오 타기팅 상품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오디언스 타기팅에 특화된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Adpacker-Video)’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애드패커비디오 광고 상품은 자체 구축한 DMP를 통해 수집된 약 3500만 명의 유니크 오디언스들의 최근 모바일 행동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 최적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사용자가 최근 7일 동안 포털 사이트에서 ‘보험, 자동차’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했고, 오전 7~8시 사이에 ‘보험비교 앱’을 설치하거나 이용 빈도가 높았다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분석되면, 해당 사용자에게는 자동차보험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게 된다.

이 경우 기존 동영상 콘텐츠의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단순하게 타겟팅하던 동영상 플랫폼들과 비교해 약 130% 향상된 가시성(viewability)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애드패커비디오는 기존 애드패커(DSP)의 정확한 타깃 오디언스인 ADID(Advertising Id)와 쿠키 기반을 가진 국내 프리미엄 동영상 매체(네이버, 곰TV, 아프리카TV 등) 및 약 100여개 언론사 중심의 네트워크 매체 커버리지에 효과적으로 광고주 브랜드를 노출하는 특화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다. 따라서 어떤 광고주에게도 최초 광고 집행 시점부터 즉시 맞춤 타기팅을 제공할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전략사업본부 김병조 이사는 “국내에서 오디언스 타기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을 선보인 만큼, 광고주들이 차별화된 브랜딩 광고 효율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인사·동정·부음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사명: (주)화산미디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26 유성빌딩 2층 | 전화: 070-8282-6180 | 팩스: 02-3446-6170
등록번호: 서울아03408 | 등록년월일: 2014년 11월 4일 | 발행년월일: 2003년 12월 17일 | 사업자등록번호: 211-88-24920
발행인/편집인: 정용달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강남-01549호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하석 | 호스팅 사업자: (주)아이네임즈
Copyright 2010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