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SH 신년 프로모션, ‘종합비타민·인트리트 영양제’ 할인
상태바
SPASH 신년 프로모션, ‘종합비타민·인트리트 영양제’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2019년 기해년 새해 내 몸을 위한 첫번째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능별 건강 기능추천 멀티비타민 세트를 15~20% 할인하며 인트리트와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된 면역밸런스 기획세트는 20% 할인하며 이달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계절이 바뀌면 만성 비염, 피부 건조증, 기관지 천식 등 면역력과 관련된 알레르기성 질환 종류가 기승을 부린다. 이 가운데 호흡기 질환 중 하나인 천식 증상은 환경 오염과 매해 심화되는 대기오염 등으로 지속적으로 환자가 증가 추세에 있다.

천식이란 특정 원인에 의해 폐 속 기관지에 만성적인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일컫는다. 협착도 일으키면서 호흡곤란, 기침, 천명 증상이 반복적이고 발작적으로 나타난다. 주로 소아청소년기에 흔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우리나라 65세 인구의 12%가 천식 환자라는 통계도 있을 만큼 고령층도 높은 유병율을 지닌다.

하지만 대부분은 천식 증상이 있어도 가벼운 감기로 여겨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초기에는 증상이 나타나도 금방 사라지고, 전형적인 증상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천식을 방치하게 되면 기도가 좁아지고 경련이 일어나며, 심각한 호흡곤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기 진단이 중요하다.

천식 치료는 초기에 정확히 진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감기 증상이 3주 이상 오래 지속되거나 호흡곤란, 기침, 천명 등 천식 3대 증상이 의심된다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천식이 의심되면 외부 활동을 줄이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천식은 만성적으로 재발이 쉬우며, 이미 발병된 환자에 있어서는 회피 요법과 약물 치료, 적절한 홉입기 사용 교육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천식은 대표적인 알레르기성 질환이므로 천식을 유발하는 항원 물질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천식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집먼지 진드기, 꽃가루, 동물 털을 비롯해 담배 연기, 대기 오염, 식품첨가제, 황사, 스트레스 등이 있다. 또한 면역과민반응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며. 면역력 강화와 면역체계의 불균형 해소가 중요하다.

종합비타민을 생산하는 SPASH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다양한 신체 질환에 노출되는 만큼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신경써야 한다. ‘인트리트’는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다래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종합영양제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했으며 엄격한 검증을 거친 안전한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