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역량 인정받아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역량 인정받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1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골드 브리지 어워드 등 여러 단체서 수상…고객 문제 해결 지원 앞장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지난해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에서 자사가 여려 산업 프로그램의 수상자로 선정되며 그 성능과 역량을 인정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18 골든 브리지 어워드에서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래피드 리커버리’는 최고의 백업 및 복구 혁신 부문 브론즈상, 가상화용 ‘포그라이트’는 최고의 가상화 혁신 부문 골드상, ‘KACE SMA’는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혁신 부문 브론즈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래피드 리커버리’는 2018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백업 솔루션 브론즈상을, ‘KACE SMA’는 2018 인포시큐리티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부문 실버상을 각각 추가적으로 수상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제품과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및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2018 채널노믹스 MSP 어워드에서 ‘퀘스트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이 최고의 백업/연속성 상품으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드리안 모이어 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 관리 부문 선임 컨설턴트이자 최고기술전도사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사업부는 조직이 거의 모든 네트워크 연결 디바이스를 손쉽게 프로비전·관리·보호·정비하고 비즈니스 영향 없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며 “이렇게 여러 단체의 산업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고객이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 보호 및 엔드포인트 관리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이 제공하는 가치를 입증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