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천연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 모델 발탁
상태바
육성재, 천연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 모델 발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육성재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의 새 모델로 발탁 됐다. 썸바이미(SOMEBYMI)는 ㈜페렌벨의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런칭 이후 처음 전속 모델을 발탁하였다.

육성재는 지난해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도 활약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에 썸바이미의 관계자는 "밝고 순수하면서 맑은 이미지가 착한 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 했다”고 밝혔다.

썸바이미는 국내의 유명 H&B 매장인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에 입점 되어 있고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일본 등 해외의 많은 국가에서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입점하여 Facial Creams & Moisturizers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말레이시아 왓슨스 같은 다양한 해외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한편, 썸바이미는 육성재 전속 모델 발탁 기념으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Event를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의 신청방법에 따라 육성재가 내는 퀴즈를 맞추면 육성재의 친필 사인CD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역대급 추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