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2차 분양
상태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2차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년사를 통한 남북의 실질적인 관계발전을 위한 조치들이 언급되고 남북경제협력의 기대 속에 기해년에도 속초 분양시장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속초 크루즈항로 개척, 마리나항만 개발, 양양국제공항 국제노선 확충, 저비용항공사(LCC) 설립예정 등 개발호재들이 속초의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에 힘입어 속초가 준수도권으로 격상되고 향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2025년 예정)으로 인한 경제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철도가 개통되면 불과 75분대에 용산에서 속초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기해년 속초의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 예상되면서 이곳에 분양 중인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에도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속초해수욕장 1분 거리, 속초고속버스터미널이 300m 내외로 인접하고 이마트, 메가박스, 로데오거리 등 속초 중심상권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속초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도 선호하는 명품입지다.

여기에 설악산, 청초호, 외옹치항, 대포항 등의 유명 휴양지가 인접해 주변 관광지를 돌아보는 고객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자연경관 조망이 탁월하다. 호실마다 고품격 발코니를 설계해 동해와 설악산의 탁 트인 조망이 선사한다. 옥상정원에서는 바다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수분양 후 위탁운영을 통해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세컨드 하우스로도 인기가 높다. 임대 시 연간 60일(성수기 20일 포함)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조양동 1464-5번지 일대, 지상 7층 규모의 A블록 336실, B블록 227실 총 563실(전용면적 22~46㎡)이 공급되며 1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2차 분양 중에 있다. 향후 예정된 C블록 124실을 포함하면 총 687실의 매머드급 규모를 갖추게 된다.

현재 강남과 속초 두 곳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며 최근 속초홍보관은 속초시 대포항길 20, 2층으로 이전했으며 강남홍보관은 강남역 9번 출구 대로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