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 오픈
상태바
후오비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로 개인 간 직거래 안전성 높여…프리미엄 스토어도 모집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는 ‘개인 간 직거래(C2C 거래) 플랫폼’을 정식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의 C2C 거래 플랫폼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개인 간 암호화폐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직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직거래의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이오스(EOS) 등 4종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며,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후오비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에서 활동할 프리미엄 스토어를 모집 중이다. 프리미엄 스토어로 등록할 경우 플랫폼 내에서 판매 및 구매에 대한 거래 글을 등록할 수 있는 권한과 한시적으로 수수료 무료, 개설 보증금(5만 HT)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스토어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등록 가능하며, 상세내용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세경 후오비코리아 미디어마케팅실장은 “이번에 론칭한 후오비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은 직거래를 통한 판매 및 구매 시 거래 수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후오비코리아의 암호화폐 지갑을 이용한 에스크로 서비스로 안전한 직거래가 가능하다”며 “서비스 이용자 및 투자자를 보호할 수 있는 운영 정책을 더욱 강화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오비코리아는 지난 4일 원화(KRW) 마켓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실명 인증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원화 거래 수수료 무료, 코인 간 거래 수수료는 0.2%에서 0.05%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