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킹덤부띠크’ 분양…‘GTX B노선·8호선 연장’ 호재
상태바
다산신도시 ‘킹덤부띠크’ 분양…‘GTX B노선·8호선 연장’ 호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용인구 8만6000여 명, 3만2000여 가구로 조성되는 다산신도시가 8호선 다산역과 GTX B 노선 개통 등 다양한 교통 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산신도시는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 다산역(가칭, 개통예정)과 직접 연결되고,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은 약 10.3㎞ 거리, 정거장 5개소로 이뤄질 예정으로 현재 종착역인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까지 이어진다.

노선이 개통되면 남양주 별내에서 천호, 잠실, 복정을 거쳐 성남 모란까지 환승 없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의 편리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에서 인천 송도까지 27분 만에 도달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다산신도시는 GTX B노선의 수혜지로 GTX B노선은 남양주 마석에서 인천 송도까지 약 80.1㎞ 거리가 급행철도로 연결되고, 남양주에서 서울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이처럼 편리한 교통과 천혜의 주거환경을 갖춘 다산신도시는 지난해 말부터 입주를 본격화하며 신도시의 위용과 주거 및 업무적 가치에 엄청난 빛을 발하고 있다. 또한 다산신도시는 에코신도시라 불리며 편리한 교통, 생활의 인프라 등 역세권의 강점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더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거·행정 복합 신도시인 다산신도시는 약 270만㎡ 규모의 진건지구와 약 204만㎡의 지금지구 등으로 구분돼 전체면적 475만여㎡ 규모로 조성된다.

총 면적 475만㎡ 부지에 12만여 명을 수용하며, 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으로 빠르게 서울과 연결이 가능하고, 특히 잠실과 강남 등과 가까운 데다 왕숙천, 홍릉천이 흐르고 문재산, 황금산을 끼고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친환경 주거 및 상업단지다.

경기 동북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다산신도시는 인근 사농동·퇴계원 일원 약 30만㎡ 부지에 1711억원이 투입되는 경기북부 제2차 테크노밸리가 2026년 준공 예정이고, 29만㎡ 규모의 첨단복합단지 그린스마트밸리(진건첨단IT산업단지)와 양정역세권 도시첨단산업단지, 2019년 해당 사업지와 직선 700m 거리에 8만3969㎡ 규모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이 계획돼 있어 풍부한 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서울 접근성은 물론 광역 교통망에 서울 최근접 남양주 최대 신도시로 그 위용과 가치는 계속 상승중이다.

이 가운데 자연과 어우러져 주거환경이 뛰어난 다산신도시 업무3-2B/L에 풍부한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호텔식 복층형 오피스텔 및 상가 ‘킹덤부띠크 오피스텔’이 전격 공급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매가 가능한 복층형 ‘킹덤부띠크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의 상가와 오피스텔로 구성되었으며 지상 1층~지상 3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교육연구시설, 지상 4층~지상 10층은 오피스텔로 각각 25호실과 전98세대 복층형으로 규모를 갖췄다.

당 사업지 바로 옆 부지에는 다산신도시내 유일한 복합커뮤니티센터(수영장, 문화센터, 도서관등) 부지로 주거 및 업무에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킹덤부띠크’ 오피스텔은 고급스러운 호텔식의 북유럽 스타일을 컨셉으로 잡았으며, 크게 유니크한 6타입, 모던한 6타입, 럭셔리 스타일 6타입 으로 총 18개 타입의 다산 신도시 내 유일한 전 세대 복층형 및 트윈복층 구조를 선보인다.

인톤(메리어트호텔 시공)이 디자인을 전담해 전 세대 내부뿐만 아니라 각층의 복도까지 웨인스코팅으로 평범한 벽을 고급스럽게 강조시켜 럭셔리 호텔을 연상케 했다. 또한 하부층 룸에 강화유리를 사용해 채광을 확보하고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해냈다. 복층 누다락은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침실로 1인 가구들의 쉐어하우스로도 사용 가능해 외관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인테리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교통 인프라로는 ‘킹덤부띠끄 오피스텔’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개통예정으로 역세권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다산 신도시 상업, 업무 지구 황금입지로 꼽힌다.

해당 사업지 동쪽으로는 다산초, 다산중, 진건지구의 유일한 다산고등학교가 근접해 있어 풍부한 교육 인프라를 확보하여 학원 및 초, 중, 고등학교 관련 업종과 다양한 의료시설 등 경기에 지장 없는 학세권 형성으로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

현대인의 자연과 여유를 만끽할 선형공원, 체육공원이 밀접해있으며 남양주시에서 추진 중인 정약용의 목민심서를 배경으로 한 만평의 다산신도시8경, 그 중에서도 1경(열상산수폭포)과 2경(석천계류) 근접하여 숲세권을 확보하며 녹지의 쾌적한 프리미엄 생활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킹덤부띠크 오피스텔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8에 위치하며,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