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각종 식음료 대회 지원
상태바
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각종 식음료 대회 지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바리스타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호텔식음료/관광전문학사)이 학생들의 각종 식음료 대회 참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전공에서는 학생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종 식음료 대회 참가를 지원하고 있다. 학생들은 한국바리스타 챔피언십(KBC) 심사위원 김인혜 교수, World Latte Art Battle 심사위원 정연호 교수, Compark Latte Art 대회 심사위원 이미선 교수 등 전문가 교수진들의 1:1 지도를 통해 대회를 준비한다. 또한 교내에 대회를 준비할 수 있는 실습실 및 기구들이 완비되어있어 학생들은 자유롭게 실습실을 활용하며 대회를 준비할 수 있다.

그 결과, 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전공 학생들은 2018 코리아브루잉챔피언십에서 동상, 제2회 TNT KOREA 라떼아트 대회에서 1위, COMPAK Latte Art 상반기 대회에서 3위, 서울 국제 바리스타 챔피언십 단체전 은상, 동상 등 우수한 수상성과를 내고 있다.

이외에도 이 전공에서는 교내 수업 및 자격증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한국커피협회의 바리스타 1·2급 자격증, 한국능력교육개발원의 커피마스터, 유럽바리스타 자격증 Lv1, Lv2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실제 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은 커피 전문점 및 커피 관련 회사, 외식업체 등으로 취업자를 배출하여 97%의 취업률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서울현대에서는 전문대 정시모집기간동안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