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명절선물 맞춤 건강식품 ‘침향환’ 출시
상태바
광동제약, 명절선물 맞춤 건강식품 ‘침향환’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건강의 역사 56년 전통 광동제약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선물 및 명절선물로 제격인 프리미엄 건강식품 ‘침향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광동침향환’은 선조들이 왕의 건강을 위한 귀한 약재료로 취급했던 침향과 녹용 등의 주원료를 비롯해 15가지 좋은 약재를 광동의 기술력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프리미엄급 건강보조식품이다.

천년의 산삼으로도 부리는 주재료 침향 16%와 녹용 10%를 함유했으며 이 밖에도 깐깐하게 선별한 국내산 야관문, 산삼배양근, 홍삼, 산수유 등을 넣어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잦은 야근 등으로 지친 직장인부터 육아노동, 체력 약화로 인한 무기력증, 노인 층이 주로 섭취하기 좋으며 1일 1회 1환 간편하게 그대로 씹어먹거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자사는 오리엔탄 헬스사이언스 기업으로 전문 R&D 기술을 바탕으로 300가지 품질검사, GMP 인증, HACCP 제조공장 등을 통해 제품을 생산한다”며 “보다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광동제약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 해 이벤트로 제품 파격할인 및 추가 증정 더블(2+1)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상세 내용은 문의전화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