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가습기, GS홈쇼핑 9일 새해 첫 단독 특가 방송
상태바
미로 가습기, GS홈쇼핑 9일 새해 첫 단독 특가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로는 오는 9일 오후 1시 40분부터 오후 2시40분까지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미로 가습기 7회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최신형 ‘NR07SR’, ‘NR07S’ 모델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미로 가습기는 GS홈쇼핑 5회, CJ 오쇼핑에서 6회 판매 방송을 진행했으며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상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2019년형 최고급 신제품 NR07SR 모델을 일시불 할인과 상품 쿠폰을 적용하여 총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이자 최대 10개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다이너스)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5%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R07SR 모델을 2개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GS홈쇼핑에서 특별단독조건 NR07SR 두개 구성 상품을 준비했다. 두개 구성 상품 구매 시 일시불 결제 할인과 상품 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로가습기 ‘NR07SR’은 사용자 위치 중심 퍼스널 케어가 가능한 모델이다. 미로콘이라는 퍼스널 케어 컨트롤러를 원하는 곳에 놓아두면 미로콘이 사용자 위치의 습도를 감지하여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 주며 타이머 모드 기능이 있어1시간, 4시간, 8시간 순으로 간편하게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35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여 많은 엄마의 선택을 받았다. 미로 가습기에는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분해와 조립을 할 수 있다. 물통뿐만 아니라 팬까지 완벽세척이 가능하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간당 500cc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연속 가습 시간이 28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가습기를 틀어 놓아도 중간에 물을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하다.

수면 시에도 18.1dB의 최저소음으로 나뭇잎 스치는 소리인 20dB보다도 작은 소리이기 때문에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환경 호르몬이 없는 BPA Free 친환경 소재의 사용과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받아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미로 관계자는 “영하 10도 안팎의 한파가 계속되면서 가습기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미로 가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으니 이번 방송에 큰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