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 홍삼·옥타코사놀·비타민B군 함유
상태바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 홍삼·옥타코사놀·비타민B군 함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덩달아 우리나라 대표 건강식품 홍삼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6000건이 넘는 임상실험과 연구논문으로 그 효과가 입증됐고, 시장규모도 2조 원에 육박하고 있다. 시중에 홍삼제품들 또한 셀 수도 없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에서 GRN의 빈틈없이 꽉 채운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이 단연 눈에 띈다.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엄선된 ‘고려홍삼’을 사용해 만들었다. 홍삼은 면역력 증가, 항산화, 피로개선,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이라는 5가지 기능이 있다. 몸에 좋은 성분을 많이 가진 홍삼을 남녀노소, 온 가족이 건강증진을 위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몸에 좋은 성분의 ‘고려홍삼’을 베이스로, 계절이 변하면 수천 Km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까지 함유됐다. 근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은 공부, 업무, 육아, 가사 등 바쁜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여기에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중 비타민B1을 일일권장섭취량의 8,333%, 비타민 B2를 일일권장섭취량의 7,143%를 담은 고함량 비타민제다.

이처럼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을 위한 홍삼, 근지구력을 위한 옥타코사놀,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B군까지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을 모두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