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픽,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쉴드’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스픽,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쉴드’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픽(대표 정영석)은 베루스(VRS)의 프리미엄 카드케이스 신제품 ‘담다글라이드 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루스 지난 2016년 반자동 슬라이드 방식인 카드케이스 담다 글라이드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 담다글라이드 시리즈는 치열해진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현재까지도 인기 제품군으로 자리하고 있다.

이에 베루스는 디자인의 다양화, 실용성 등 보다 민감해 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 분석을 통해 기존 제품을 전면 개선, 보완한 플래그십 제품인 ‘담다글라이드 쉴드’를 출시하게 됐다.

‘담다글라이드 쉴드’는 기존 반자동 슬라이드 방식은 계승하고 보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향상시켰으며 강력해진 보호력을 갖춰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컬러를 채택했다.

특히 담다글라이드 쉴드에는 주문제작 서비스도 도입했다. 고객이 직접 컬러를 선택하고 사진, 이미지 등을 휴대폰 후면에 프린팅해 디자인한 나만의 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다.

아이스픽 관계자는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쉴드는 보다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디자인을 추가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 제작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항상 지닐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