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교육 완구 시스템 IQ BABY…육아맘 위한 필수템 ‘눈길’
상태바
유아기 교육 완구 시스템 IQ BABY…육아맘 위한 필수템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란다’, ‘헬육아’ 등 신조어가 생길 만큼 육아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이 가운데 블루래빗 유아발달연구팀이 개발한 유아기 필수 교육 완구 시스템 IQ BABY가 다가오는 1월 9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앞두고 있다.

태어나서 만36개월까지 뇌 신경 세포가 가장 활발하게 성장한다. 우리 아이의 두뇌·신체·인지·정서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주고자 하는 바람은 똑같다.

IQ BABY는 아이의 발달 단계마다 반드시 필요한 완구를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신체 및 두뇌 발달까지 도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아이는 재미와 놀이를 통하여 성장하고, 육아에 성공하고싶은 초보 부모에게는 첫 교육의 즐거움을 준다.

눈높이에 맞는 색감, 촉감, 소리 등 세상에 태어나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우리 아이에게 ‘세상이란 참 재미있는 것’이라는 기쁨을 선사하며, 여러 가지 입체적 경험을 통한 성장 발달을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또 집에서도 손쉽게 발달 단계에 맞춰 다양한 완구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완구 마다 다채로운 색채와 감각, 패턴으로 교감, 소통, 탐색, 언어적 체험을 할 수 있다.

IQ BABY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가 반응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하는 즉각적인 놀이 학습 완구와 도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무빙토이잉글리시스쿨버스, 걸음마보조기등육아 인기템까지 종합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디즈니 베이비를 국내 최초 출시하여 눈길을 끌며, 따뜻한 정서 발달을 돕는 북유럽 스타일의 무민 캐릭터(핀란드)가 포함되어, 가족의 사랑, 행복, 정서적 교감 등 바른 인성을 갖출 수 있는 요소 들을 제공한다.

한편, 관계자는 “엄마가 쉽게 놀아줄 수 있는 IQ BABY는 아이와 눈높이를 맞추어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교육형 완구로, 두뇌 계발은 물론 육아의 기쁨까지 선사하는 구성으로 대한민국 육아를 위해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