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후코이단 새해맞이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후코이단 새해맞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소비자가 선정한 차가버섯 후코이단으로 12관왕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센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는 월간 건강잡지, 고급 볼펜, 2019년 탁상용 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새해 이벤트에서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제품 가운데 가장 프리미엄급 제품인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을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포장 상태 그대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상품은 몸이 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 구성으로 기획됐다.

건강한 사람들을 위한 온가족 차가버섯도 할인한다. 스틱형 ‘차가100골드’ 3박스들이를 이번 새해 이벤트를 통해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셔와 할랄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생산된 미역귀 후코이단 10% 할인, 자수정 온열매트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새해 이벤트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구성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새해맞이 이벤트를 위해 특별 구성으로 제작한 스틱형 차가100골드 3박스 들이(3개월 섭취량)도 만나볼 수 있다”며 “몸이 중하신 분을 위한 특별 구성과 온가족 차가버섯을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