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메인보드 RGB 시스템 완벽 연동
상태바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메인보드 RGB 시스템 완벽 연동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애즈락·기가바이트·MSI 등 모두 지원…뛰어난 성능·호환성도 강점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가 유통 중인 지스킬(G.SKILL)사의 트라이던트 Z(TRIDENT Z) RGB 메모리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프로그램들을 완벽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시리즈는 지스킬사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가장 빠른 클럭의 IC들만을 선별해 제작한 최상위 라인업이다. 이러한 제품들에 RGB LED를 더해 사용자들에게 튜닝 효과를 전달하는 제품이 트라이던트 Z RGB 모델이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시리즈는 에이수스(ASUS)의 AURA Sync, 기가바이트(GIGABYTE)의 RGB Fusion, MSI의 Mystic Light에 이어 이번 애즈락(ASRock)의 POLYCHROME SYNC까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자체 RGB 프로그램을 모두 공식 지원, 연동할 수 있게 됐다.

트라이던트 Z RGB는 사용하는 메인보드가 이러한 RGB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지 않더라도 RGB LED 효과가 기본적으로 동작한다. 원하는 컬러와 패턴 등을 설정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자체적인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제공해 화려한 컬러의 튜닝 PC 구성을 갖출 수 있다.

간편하게 설정 및 조작이 가능한 이 프로그램은 어떠한 PC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호환돼 보다 다양한 튜닝 효과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적인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트라이던트 Z RGB는 이전 트라이던트 Z 시리즈와 궤를 함께 하고 있는 라인업이기에 단순한 RGB 튜닝 효과만을 갖춘 것이 아니다. 10-레이어(Layer) PCB를 사용해 보다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엄선된 IC만을 사용해 최고의 오버클럭 성능도 발휘한다.

또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3년 연속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성능 못지않은 빼어난 외관과 마감을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뿐만 아니라 인텔 최신 9세대 프로세서와 AMD 라이젠 환경에서 안정적인 성능과 최적의 호환성을 갖춰 사용자가 어떠한 시스템을 구축하더라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스킬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이번 트라이던트 Z RGB 제품의 주요 메인보드사 RGB 프로그램 연동은 별도의 펌웨어 업데이트나 설정이 필요 없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