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지원 언어 21개로 대폭 확대
상태바
셔터스톡, 지원 언어 21개로 대폭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언어 지원으로 전 세계 사진작가·아티스트·영상제작자에 향상된 서비스 제공 예정

셔터스톡은 고객 대상 사이트 및 신규 개발자 포털에서 지원하는 21개 언어를 ‘참여자를 위한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동일하게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자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은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노르웨이어(보크몰), 폴란드어, 포루투갈어(브라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스웨덴어, 태국어 및 터키어를 포함한 21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간소화된 이미지 업로드 및 제출 프로세스 ▲수익 및 다운로드 활동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인사이트 ▲참여자 콘텐츠의 성과가 우수한 키워드 및 장소를 포함한 고객 인사이트 등 참여자 기능들이 향상됐다.

존 오린저(Jon Oringer)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는 “셔터스톡 참여자 커뮤니티는 셔터스톡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들이 캠페인, 웹사이트, 미디어 및 영화를 제작하는데 필요로 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셔터스톡은 100개국 이상에서 모인 참여자의 경험 향상을 위해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현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콘텐츠 컬렉션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한 해 셔터스톡은 사이트 개선작업을 통해 업로드, 태그 및 리뷰 작업을 단순화시킴으로써 참여자 경험을 눈에 띄게 향상시켰으며, 이로 인해 고객들은 매일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새로운 콘텐츠를 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