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공무원 필기시험반 운영
상태바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공무원 필기시험반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필기시험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의 필기시험 준비반은 1:1 교수 관리형 담임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방학 특강,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풀이, 개인별 수준 관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필수과목인 영어 시험을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 원리의 이해와 핵심 개념 정립부터 어휘, 문법, 독해, 생활영어 등을 수업하고 있다. 또한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를 반복적으로 실시해 효율적인 집중학습을 하고 있다.

이 학교의 관계자는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은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 면접시험까지 전 과정을 대비하며 유능한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있다. 그 결과 전국 2년제 대학, 전문대학 중 경찰공무원을 매년 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현대는 경찰공무원 양성을 위해 교내에서 경찰합격 단기반과 경찰 특채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무도 수업과 무도 10회 특강을 통해 무도 단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가산점까지 확보할 수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경찰행정과 과정을 포함해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등에서도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