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닥테크놀로지,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할인 이벤트
상태바
에이치닥테크놀로지,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닥테크놀로지(대표 윤부영)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25일까지 자사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인 ‘카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치닥(Hdac)이 개발한 콜드월렛 ‘카세(KASSE) HK-1000’는 암호화폐 보관을 위한 USB형 개인용 하드웨어 지갑으로, 높은 보안성을 통해 개인 암호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콜드월렛(Cold Wallet)은 인터넷과 분리된 별도의 물리적 장치에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웨어 지갑을 말한다.

국내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양산된 전자지갑 ‘카세’는 에이치닥 자사 암호화폐 ‘에이치닥 코인(Hdac)’은 물론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국산 하드웨어 지갑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총 11종)를 지원한다. 이더리움 기반의 모든 ERC20 토큰 또한 보관 가능하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외장재, PC 애플리케이션으로 접근 가능한 편리성과 고도의 보안기술을 적용한 안전성 등을 인정 받고 있는 카세는 미국, 일본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하드웨어 및 핀코드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높은 보안성을 제공한다.

에이치닥 윤부영 대표는 “카세는 국내 최초,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된 하드웨어 암호화폐 콜드월렛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라며 “기해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감사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세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