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산업협회, 2019 IT서비스 시장·기술전망 세미나 개최
상태바
IT서비스산업협회, 2019 IT서비스 시장·기술전망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0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서비스 기술 사회적 트렌드 고찰…산업·시장 전망 조망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ITSA, 회장 박진국)는 4일 ‘2019년도 IT서비스 시장 및 기술전망 세미나’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IT서비스 정책을 분석하고 향후 디지털변혁 시대에 적합한 정책방향을 제언하기 위한 ‘지식사회로의 변혁과 신산업·신기술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2019년 한 해를 주도할 IT서비스의 기술 사회적 트렌드를 알아보고, 산업전망 및 시장전망을 조망할 계획이다.

세미나에는 IT서비스를 대표하는 연구기관과 산업체가 참가하며, ▲기조발표 ▲시장전망 ▲기술전망 순으로 IT서비스 업계의 분야별 세부 전망을 알아볼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IT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필두로 올 한해도 적극적인 활동과 IT서비스 산업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강국, ICT 르네상스로 가는 새로운 한 해의 길을 비추고자 한다”며 “지난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한 국내외 정책들을 되짚어보고, 향후 소프트웨어·IT 산업계가 지향해야 할 정책방향을 논의하며 입안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돼 정책적 통찰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본 세미나는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을 비롯한 IT서비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