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제스트, 코즈 마켓 오픈…거래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인제스트, 코즈 마켓 오픈…거래왕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금융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는 자체 플랫폼 토큰 코즈(COZ) 마켓 그랜드 오픈을 전격 발표했다. 코즈 마켓에는 ‘스타(KST)’, ‘하이콘(HYC)’ 등 2가지 코인이 무선 거래되고, 향후 순차적으로 코즈 마켓에 여러 코인이 추가 상장될 예정이다.

코인제스트는 코즈 마켓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를 각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1월 3일부터 5일까지, 2차는 1월 6일부터 8일까지 각 3일간 진행되며, 각 기간 중 코즈 마켓 누적 거래 금액 순위에 따라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이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된다. 지급되는 암호화폐는 이벤트 각 차수 별로 1등 1명에게 1 BTC, 2등 3명에게 0.5 BTC, 3당 5명에게 10 ETH이다.

코즈 마켓 누적 거래대금은 거래 체결 시 원화 환산 금액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중 원화를 제외한 코인을 출금한 경우와, BTC와 ETH 지갑이 없는 경우 모두 에어드랍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스트씨앤티 전종희 대표는 “코즈 마켓 오픈으로 코즈 토큰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코즈 코인의 가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는 15일까지 코즈 마켓에서의 모든 거래수수료가 면제되니 수수료 무료 기간 동안 많은 투자자가 참여해 코즈 마켓을 체험하고 에어드랍의 기회도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코즈 마켓을 통해 오는 4일 WGTG(World Game Token) IEO(5KWR 상당의 COZ, 총 2억개 WGTG)를 진행할 예정이다. IEO 참여에 사용된 코즈 토큰 중 80%(약 8억원 상당)는 IEO 종료 후 1년간 락업(Lock-up)이 설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