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링크드인과 손잡고 글로벌 교육 콘텐츠 다각화
상태바
멀티캠퍼스, 링크드인과 손잡고 글로벌 교육 콘텐츠 다각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재 양성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기업 인력∙채용 관리도 지원

삼성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는 글로벌 교육 콘텐츠 강화를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인맥 사이트 링크드인(LinkedIn)과 국내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링크드인은 전 세계 약 5.9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기반 비즈니스 인력 매칭 플랫폼 기업이며 2015년 온라인 교육업체 린다닷컴을 인수해 기업 직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2016년에 마이크로소프트에 269억달러에 인수되면서 글로벌 진출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링크드인은 3D 애니메이션, 영상 편집 등 기업 직무에 필요한 약 1만3000여 개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다국어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스튜디어를 활용해 강의 내용을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이번 협력에 따라 멀티캠퍼스는 링크드인의 교육 콘텐츠를 글로벌 인력 양성 및 해외 현지 채용 직원 교육을 원하는 국내 기업 고객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의 인력∙채용 관리도 돕는다. 멀티캠퍼스는 링크드인의 인재채용 솔루션 ‘LTS(LinkedIn Talent Solution)’을 활용해 전 세계 링크드인 회원들이 국내 기업의 채용공고 등을 볼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유연호 멀티캠퍼스 대표는 “멀티캠퍼스는 링크드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화에 발맞춘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아울러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해 인력∙채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