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 그림왕 양치기와 콜라보 웹툰 공개
상태바
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 그림왕 양치기와 콜라보 웹툰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코스메틱 신규 뷰티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가 인기 웹툰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공개했다.

각자의 라이프 셀(Life Cell)에 맞는 뷰티루틴 제안으로 ‘피부 생존력’을 강조하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대표 제품인 生ZONE세럼의 생존 뷰티를 약치기 그림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극한 회사생활의 애환을 풍자적으로 담은 웹툰에 ‘극한 피부의 정답, 生ZONE세럼(생존세럼)’의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총 4개 테마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콘텐츠는 힘든 직장생활을 겪어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담아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주 소비자 층인 20~30대 여성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취업, 이직, 연애 등 다양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직장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生ZONE세럼을 제시한 것이다.

한편, 웹툰 주인공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팹타이드 앰플 세럼은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자생할 수 있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슈퍼플랜트 ‘드래곤스블러드’에서 추출한 ‘드래곤펩타이드’가 주 성분인 앰플 세럼이다. 화해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EWG 그린등급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1화 ‘확 발라버리고 싶을 땐, 生ZONE세럼’ 편은 회사 생활 속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활용해 짧고 강력하게 생존뷰티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웹툰은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담당자는 “극한 직장 생활을 표현한 약치기 그림을 통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 생존의 필요성을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生ZONE세럼은 각자의 피부 고민을 안고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2030 여성들에게 일상에서의 일시적인 기분전환이나 힐링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생존력을 기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生ZONE세럼을 비롯한 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