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듀얼 DAC 탑재 고음질 플레이어 ‘프레뉴 D2’ 출시
상태바
코원, 듀얼 DAC 탑재 고음질 플레이어 ‘프레뉴 D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듀얼 DAC와 2.5mm 밸런스 출력 탑재로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레뉴(PLENUE) D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레뉴 D2’는 고해상도 헤드폰 앰프를 내장한 차세대 프리미엄 DAC인 CS43131 2개를 사용해 듀얼 DAC를 구성해 노이즈 없는 HD 사운드를 완성했다. 고품질 2.5mm 밸런스 출력과 함께 DSD128까지 네이티브(Native) 지원으로 아날로그에 한발 더 다가간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소리를 들려준다.

신호대잡음비(SNR) 130dB, 고조파왜곡지수(THD+N) 0.0004%, 밸런스 출력 4.0Vrms 수준의 음향성능을 구현했으며, 사운드의 미세튜닝을 위해 제공되는 5가지의 디지털 필터는 극미한 마이크로 튜닝으로 같은 원음이라도 청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사운드 이모션 튜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원의 음장기술인 젯이펙트(JetEffect)도 탑재돼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최적의 음악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메탈 헤드의 엣지 부분을 기하학적인 황금비율로 공간 분할한 아이소메트릭 엣지 디자인에, 정교한 커팅의 세련된 다면체 구조를 추가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외에도 손 안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골드와 실버로 포인트를 준 메탈 헤드가 블랙 바디와 조화를 이뤄 한층 세련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또한 전원, 볼륨, 재생, 탐색 등 음악 재생에 관한 모든 기능을 물리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어 주머니 속에 넣고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프레뉴 D2’는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한 저전력 회로와 고성능 배터리의 결합으로 MP3 기준 45시간, 고음질 기준 30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128GB까지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갖추고 있어 대용량 고음질 음원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프레뉴 D2는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온 프레뉴 D의 명성을 잇는 제품”이라며 “듀얼 DAC 탑재와 고품질 밸런스 출력, 네이티브 DSD 지원 등의 전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보다 폭넓은 음악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