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닷컴, ‘NASA, 기록하다’ 시리즈 출간
상태바
영진닷컴, ‘NASA, 기록하다’ 시리즈 출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SA 공식 인증 도서…유명 과학자 빌 나이 추천

영진닷컴은 NASA에서 유일하게 공식 인증한 도서 <지구와 우주를 기록하다>, <행성을 기록하다> 등의 <NASA, 기록하다> 시리즈를 출간했다.

NASA에서 직접 촬영한 100여개 이상의 사진들로 구성돼 있는 이 책은 월스트리트 저널, 휴스턴 크로니클, 넷플릭스에서 과학쇼를 진행하는 유명 과학자 빌 나이(Bill Nye)가 추천한 바 있다.

<지구와 우주를 기록하다>는 지구의 여러 가지 모습, 각각의 행성, 별자리와 헬릭스, 오리온, 콘, 고양이 눈 등 성운을 관측한 우주의 웅장한 경관 사진을 보여준다.

<행성을 기록하다>는 태양 주변을 공전하는 다양한 행성과 천체 사진을 담았다.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행성인 수성부터 시작해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순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행성이었지만 왜소행성으로 격하된 명왕성, 태양계의 중심인 태양, 왜소행성 세레스, 우주에서 빛나는 혜성인 혜성 67P/추류모프-게라시멘코, 소행성 베스타도 보여 준다.

NASA에서 직접 찍은 사진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우주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탐험하게 하며 밤하늘 너머에 화려함과 놀라움을 선사한다. 과학과 천문학, 우주의 신비에 관심 있다면 이 안내서를 통해 환상적인 우주여행을 떠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