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전문 ‘짐캐리’, 홈페이지 론칭…美·日 직구 특별혜택 제공
상태바
배송대행 전문 ‘짐캐리’, 홈페이지 론칭…美·日 직구 특별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직구 배송대행 ‘짐캐리(Jimcarry)’는 배대지(배송대행지) 홈페이지를 론칭,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미국∙일본 등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짐캐리의 이번 이벤트는 짐캐리 배대지 사이트를 통해 해외배송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각양각색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로, 크게 오픈 기념 이벤트화 일본센터 특별기획전, 미국센터 특별기획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오픈 기념 이벤트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1천원 할인 쿠폰 증정’을 비롯, ‘일본센터 할인쿠폰(5%)’, ‘미국센터 할인쿠폰(3%)’, ‘일본센터 이용 고객에 추가 적립(총 5%)’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일본센터 특별기획전에서는 1kg 상품에 대한 배송비를 확 낮추어 990엔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한 모든 물품의 수량, 사이즈, 컬러 등 실물검수를 무료로 진행할 수도 있다. 여기에 배송 중 파손 및 분실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물품가 전액 보상이 가능한 무료 보험에도 가입할 수 있다.

마지막 미국센터 특별기획전은 일본과 마찬가지로 실물 검수가 무료로 제공됨은 물론, 2건의 합배송 역시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 만일 추가 합배송이 2건 이상인 경우에도 최대 10건까지는 단 3달러의 추가 금액 만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짐캐리 사이트에서는 2019년 미국과 일본의 연간 시즌별 세일 일정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으며, 앞으로는 미국과 일본뿐 아니라 유럽 등 해외직구 배송대행 서비스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감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해외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 쇼핑 기업인 새롬C&C는 1999년부터 쌓아온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대지(배송대행지) 전문사이트인 ‘짐캐리(JIMCARRY)’를 새롭게 오픈해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지 해외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고객의 상품을 저렴하고 안전하게 국내외 배송을 대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