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물빛, 반려견 맞춤정보 솔루션 ‘해피퍼피’ 앱 출시
상태바
소셜벤처 물빛, 반려견 맞춤정보 솔루션 ‘해피퍼피’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벤처 물빛(대표 정은경)은 반려견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퍼피’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피퍼피는 반려견을 동반해 찾을 수 있는 장소, 반려견 건강 상식, 음식 정보 등 반려견에 대한 정보를 지역과 반려견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피퍼피는 크게 ▲해피퍼피 라이프 ▲해피퍼피 퀴즈 ▲해피퍼피 룸 등 3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해피퍼피 라이프는 반려견 동반 장소를 물빛이 직접 방문해 사진과 영상 후기 등을 업데이트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퍼피 퀴즈는 이용자가 등록한 반려견에 관한 맞춤 퀴즈를 풀게 함으로써 해당 반려인이 자신의 반려견에 대한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는 기능이다. 물빛에 따르면, 해피퍼피 베타 서비스 기간 중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기능이 바로 이 퀴즈 형태의 정보제공 기능이었다.

해피퍼피 룸은 일종의 반려견 스노우(SNOW)으로 이용자의 반려견과 닮은 강아지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능이다. 현재 제공 중인 꾸미기 카테고리는 4가지지만 추후 시즌 별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물빛 정은경 대표는 “반려인이 반려견을 반려하며 반려견의 견종, 연령 등에 따른 꼭 필요한 양육 정보를 얻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며 “반려견에 대한 지식을 쉽게 얻고, 수많은 정보 중 자신의 반려견의 특성에 따른 정확한 정보를 반려인들이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반려생활을 돕기 위해 해피퍼피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현재 해피퍼피는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기념해 서포터즈 20인을 오는 3일까지 모집 중이다.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해피퍼피 제휴 업체 중 한 곳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