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출시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출시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핸드블렌더 브랜드 '도깨비방망이(Tokebi)'에서 더 가볍고, 더 슬림하고, 더 강력해진 기능의 ‘에어슬림(AirSlim) 도깨비방망이'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격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핸드블렌더 및 블렌더(믹서기) 제품이라면 고장 난 것이더라도 브랜드 구분 없이 어떤 것이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에는 정상 판매가에서 4만 원 대의 할인이 들어간 보상판매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는 기존 제품보다 약 35% 가벼워진 530g 초경량 무게의 슬림바디와 부드러운 그립감에 로맨틱 레드, 크림 화이트, 모던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북유럽 레트로풍 감성의 디자인과 컬러를 더해 한국 여성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구성품까지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됐으며, 구성품으로는 다양한 식감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 다지기쵸퍼부터 간편하고 유용한 Take-Out 텀블러,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휘스크날, 강력한 회전력의 실리콘 세척 솔 등을 제공해 필요에 따라 여러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관계자는 “특히 구성품 중 1분당 1,200회 회전하는 세척솔은 뛰어난 회전력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세척이 가능해 만족감이 높고,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열탕 소독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하우스일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린텍, 신제품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출시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 [사진제공=프린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