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코리아, 신입·경력 엔지니어 공채…5G·무선통신 전문가 양성
상태바
노키아코리아, 신입·경력 엔지니어 공채…5G·무선통신 전문가 양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키아코리아는 미래의 5G 및 무선통신기술 전문가를 꿈꾸는 신입 및 경력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채용 모집은 LTE와 5G를 포함한 RAN(Radio Access Network) 이동통신망 구축 및 운용 분야로, 새롭게 채용된 인재는 이동통신 장비 신규 기능 검증, 무선망 설계 및 운용, 그리고 문제점 분석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국내외 4년제 대학/대학원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가운데, 전기전자, 컴퓨터공학, 전산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특히 3년 이하 경력을 우대한다. 지원은 노키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국문,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노키아는 150년 역사를 지닌 차세대 모바일 브로드밴드와 IoT 선도 기업으로, GSM에서 미래의 5G 통신기술에 이르기까지 가장 앞선 네트워크 솔루션과 최고의 선도 기술, 그리고 다양한 모바일/통신 특허를 자랑한다.

특히 한국은 노키아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노키아는 한국 통신사업자 3사를 지원하는 유일한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기업이다. 현재 노키아코리아에는 전국 6개 지역에 300여명이 근무 중으로, 파트너와 고객들이 장치를 테스트하고, 한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TC(Advanced Technology Centre)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