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무협RPG는 가라”…카툰 무협RPG ‘귀검’ 정식 오픈
상태바
“뻔한 무협RPG는 가라”…카툰 무협RPG ‘귀검’ 정식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탑게임의 신작 무협RPG ‘귀검’을 1월 3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귀검’은 탑게임의 신작 카툰 무협RPG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내 무협지를 읽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스킬 액션, 일러스트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게임 내의 모든 이미지가 오리지널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되어 한편의 만화 같은 자연스러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의 복수가 메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귀검’의 배경과 효과도 유저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비가 오거나 주변의 사물이 부서지는 등 환경 요소 연출을 통해 스토리를 현실적으로 구현하였으며, 직관적인 ‘마지막 타격’ 이펙트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타격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의상 등의 구현으로 흥미로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귀검’은 전문 코스프레팀인 RZcos팀의 ‘나리’, ‘젠젠’, ‘솜버’ 3명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활용하여 게임의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사이펀 관계자는 “지난 27일 실시한 CBT를 시스템 오류나 과부하 등의 큰 문제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 덕분에 빠른 시일 내에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는 CBT때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뻔하지 않은 무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더욱 사랑 받는 웹 게임 ‘귀검’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 밖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귀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