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커뮤니케이션, 탑툰서 신작 웹툰 ‘S메이트’ 연재 시작
상태바
드림커뮤니케이션, 탑툰서 신작 웹툰 ‘S메이트’ 연재 시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0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은 신작 웹툰 ‘S메이트’를 탑툰에서 연재한다고 31일 밝혔다.

S메이트는 연재 동안 탑툰 인기 1위 화제작 ‘H-메이트’의 후속작이다. S메이트의 주인공은 전작 H-메이트 주인공 우태봉의 친척 동생 우태용이다. 우연히 우태봉의 집을 방문한 우태용이 우태봉의 집을 1년간 셰어 하우스로 운영하며 세 들어 사는 여성들과의 밀고 당기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H-메이트는 탑툰에서 2015년 4월 2일부터 2017년 6월 13일까지 본편 93화, 외전 8화로 총 101화 연재된 웹툰이다. H-메이트는 주인공 우태봉과 주변 여성들과의 밀당 러브스토리를 다루며, 탑툰 성인 남성향 웹툰 작품 가운데 독자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았다. H-메이트는 올해 6월 기준 탑툰 단일 플랫폼 누적 구독자 수 7000만 명을 달성했으며 2017년부터 일본, 대만 등 해외 진출, 대만에서 70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메이트엔 새로운 주인공 우태용과 함께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어딘지 멍한 회화과 1학년생 ‘진체리’, 활발하고 기분파지만 덜렁대는 디자인과 2학년생 ‘박보라’, 섹시한 누님으로 환영회 때부터 주인공을 챙겨주는 중학교 생물 교사 ‘도루미’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S메이트는 H-메이트 완결 이후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지만, 작품 초반 전작 커플이 등장하는 등 기존 구독자들이 반길만한 요소들을 배치했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H-메이트의 후속작을 내게 돼 영광이다. 새로운 주인공 우태용과 여자 주인공들 사이의 썸, 밀당과 감정의 교류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웹툰에 몰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H-메이트를 사랑해주신 구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요소들을 넣었으며, 이들이 이야기 전개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아 새로운 구독자도 S메이트를 진입장벽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