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팩토리 에너지 갈바닉 미세전류 마스크팩 신라면세점 입점
상태바
스킨팩토리 에너지 갈바닉 미세전류 마스크팩 신라면세점 입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3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SNS상에서 핫한 제품으로 두각을 펼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누가봐도 신기한 스킨팩토리 미세전류팩이다. 일명 전구팩, 갈바닉팩, 펩타이드마스크팩, 이데베논 마스크팩 이라고 불리운다. 마스크팩도 이제 피부미학만을 표현하는 제품이 아닌 피부과학으로까지 진행 개발되어 선보이고있다.

스킨팩토리의 에너지 갈바닉 마스크팩은 2018년도 정부에서 실시한 품평회를 통한 제품 수상을 했다.

중진공에서 2018 대한민국 히트500, SBA에서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도 아이디어 제품 인증을 받고 ,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한 히든스타상품 TOP 10에 선정된만큼 국내외 인정을 받은 자연레시피 브랜드다

오직 입소문만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최근 SNS상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 스킨팩토리의 제품이 초기 런칭을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프로그램에 소개되었고,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후의 좋은 반응이 점차 확산되고 있어 방송인들과 연예인들의 사용인증샷도 온라인상에서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뷰티앤부티 방송프로그램에서는 황보가 소개한 제품으로 원단자체에서 전구에 불이 켜지는 신기한 장면이 SNS로 화제를 받아 최근 신라면세점에도 입점을 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면세점 마스크팩으로 불리우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됐다.

갈바닉 마스크팩 제품은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수직조원단, 성분, 겔 제조공법이 모두 특허를 가지고 있고, 3년만의 오랜기획과 연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스킨팩토리가 국내에 출시를 하여 판매중인 제품이다.

항균, 살균, 피부진정, 피부재생이 좋은 구리를 통해 만든 원단은 세계특허출원과 함께 국내 특허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시리즈이며, 기존 자사 마스크팩 , 부직포, 면과는 차원이 다른 개발제품으로 인페전류를 통한 미세전류를 더욱 극대화하고 원적외선 방출로 제품안에있는 고농축 앰플의 흡수율을 좋게 하고 피부에 더 피부에 깊게 침투 할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항균 효과인증, 원적외선 방출 인증, uv차단인증, 발열 4도 상승, 구리용출액 방출, 유해물질테스트완료 등의 각 공인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마스크팩이다.

최근 러시아 TV 홈쇼핑에서 브이라인팩을 첫런칭이 확정되어 1월에 방송을 진행한다. 스킨팩토리 V리프팅 제품은 이중턱과 목주름케어까지 한번에 해주어서 높은 연령대에 고객분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스킨팩토리 관계자는 마스크팩 이외에 추가적으로 제품군을 늘릴 계획으로 추가 제품준비를 하고 있다고한다. 아이패치, 아이마스크, 듀얼마스크팩, 발패치, 무릎패치, 가슴팩, 종아리패치 등 을 기획중이며 오직 스킨팩토리에서만 만들 수 있는 쿠퍼(구리)를 활용한 제품으로 전개할 계획을 밝혔다. SNS 뷰티 인플루언서 이자 마스크팩팩덕후 카모마일T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의 퀄리티에 반해 마스크팩추천 하는 제품으로 등극, 지속적인 SNS상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중동시장에도 제품을 알리기 위해 한발한발 다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