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정시모집 시즌 맞춰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정시모집 시즌 맞춰 신입생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3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중심 수업 전문학교 관심 증가

2019학년도 대학 정시모집을 앞두고 취업 중심 수업을 하고 있는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전문학교 입시전문가 서울호서 김도훈 과장은 “취업 중심의 실무수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는 전문학교들은 세계 경제의 불안정성과 맞물려 청년 취업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어 더욱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문학교는 학위와 취업을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

또한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은 “사람중심의 교육으로 저마다 개성과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게 목표이다. 여기에 필요한 것이 실무중심의 선진국형 기술 교육을 지향하는 것이다.”라며 “국내 최고의 교육시설과 국내외 교수진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더해져 2000년 이후 현재까지 취업률 100%라는 기록을 달성 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는 대학 정시모집 시즌에 맞춰 ICT융합보안, 게임, 공간건축디자인, 애완동물, 뷰티예술, 호텔조리제과제빵, 호텔관광카지노, 호텔식음료서비스, 항공, 애니메이션 10개 계열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내신 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학생 자질과 소질을 평가하여 100%면접으로만 학생을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