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릴리프, 착한 성분 DAC2 크림·앰플 출시
상태바
닥터릴리프, 착한 성분 DAC2 크림·앰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전문 브랜드 닥터릴리프는 피부 보습력과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DAC2(디에이씨투) 라인을 출시했다.

닥터릴리프의 DAC2(디에이씨투) 라인은 성분이 순하면 효과가 미흡하고 성분이 강력할 수록 자극이 심한 화장품들 속에서 저자극과 고함량 두 조건을 만족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닥터릴리프의 DAC2 라인은 고농도의 판테놀,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력, 진정효과, 재생효과, 피부장벽 강화 등 겨울철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DAC2 앰플과 크림의 성분은 미국 화장품 안전수치 기준인 EWG에서 제시하는 1~3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을 뿐 아니라, 주의성분(무향, 무색소, 무파바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소듐라오레스설페이트 등)은 철저히 배제함으로써 저자극을 실현했다.

닥터릴리프 이상옥 대표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인 만큼 안전해야 하고 동시에 효과도 뛰어나야 한다”며 “닥터릴리프의 DAC2 라인은 제품력과 안전성 모두 인정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닥터릴리프의 DAC2 앰플, DAC2 크림은 SNS상에서 뛰어난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력으로 겨울철 스킨케어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닥터릴리프 공식몰에서는 회원가입 혜택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