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대통령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대통령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각종 정부 포상 연속 수상을 기념하는 ‘대통령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우수한 제품력과 아마존 기반의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60여개국에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활발한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1억불 수출의 탑’을 달성, 지난 7일 문재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11일 열린 ‘2018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과 12일 ‘제23회 한국유통대상’에서도 각각 이낙연 국무총리 표창과 문재인 대통령 표창을 연속 수상하며 국내 유통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수출 실적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를 기념하고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부터 1월 1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슈피겐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3000원 적립금과 금액대별 3종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본부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비자분들이 직접 뽑아주신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과 함께 여러 정부 포상을 받게 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창립 10주년인 내년에도 고객의 만족을 가장 중요시하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