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선도 숭실사이버대,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 오픈
상태바
온라인 교육 선도 숭실사이버대,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

20년 이상의 전통으로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리더대학, 숭실사이버대학교(정무성 총장)는 지난 11일 보다 편리한 시스템과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한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학생들은 신규 오픈된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을 통해 주요 공지내용을 PUSH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학생증 기능이 추가 되었다. 또한, 수강과목을 한눈에 보기 쉬운 마이페이지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마이페이지의 구성요소를 DIY형으로 제공하는 개인화 기능을 적용시켜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학습진도현황, 주차별 출석률, 과목별 평가요소 등에 그래픽 툴을 이용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가독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된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은 지난 7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됐으며, 기존 11개 메뉴 19개 화면에서 44개 메뉴 92개 화면으로 개편하여 학습활동 및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한 정보화 구조가 돋보인다. 또한, PC, 모바일에 제한 없이 각 디바이스별로 최적화된 적응형 웹을 적용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웹을 이용할 수 있다.

정보기술처장 신종홍 교수(전기공학과 학과장)은 “이번에 신규로 오픈된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과 웹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보다 최적화된 모바일 수업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바일 시스템 품질 개선을 통해 수준 높은 스마트기기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온라인 고등교육을 통해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국가, 세계에 봉사하는 창의적 인재를 육성한다는 교육 이념 아래,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내달 11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PC 또는 모바일로 입학지원센터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