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 소수정예 재수선행반 개강 임박
상태바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 소수정예 재수선행반 개강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수능은 중상위권, 중위권 학생들의 성적 하락현상이 뚜렷해지며 일찍부터 재도전을 시작한 학생들이 많다. 경기도기숙학원마다 일찍부터 재도전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재수선행반 개강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매년 높은 진학률을 기록하고 있는 광주비상에듀에서도 1차 개강에 이어 2차 재수선행반 개강(12월 20일)을 앞두고 있다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은 재원생 평균 3등급 상승 신화로 알려진 김순원 연구소장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 수상자인 김순원 연구소장은 20년 이상 학생들을 지도하며 3,000여명을 명문대로 진학시킨 입시컨설턴트다.

2020학년도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의 학습프로그램에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는 수학집중프로그램과 입시컨설팅이다. 수학은 수능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과목인 만큼 실질적인 향상을 이뤄내고 변하는 입시제도, 대학전형에 맞는 입시컨설팅으로 모든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2020학년도가 되겠다는 각오다.

수학집중프로그램은 수준별 반편성으로 학생 개개인의 실력차를 최소화한 후 수학 능력과 성취도에 따라 상, 중, 하반으로 나누어 이동식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학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4몀씩 한조로 묶어 주 3회 이상 집중적인 강의를 실시하는 수학 소그룹 특강, 수학 내용 가운데 꼭 알고 넘어가야 할 포인트를 짚어주는 주말 수학리뷰특강, 내용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수학 주말 테스트, 수학 선생님 상시 대기를 통해 언제든 질문할 수 있는 1:1 개인별 질의응답 시스템 등 모든 학생들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입시컨설팅은 김순원 연구소장이 직접 지도한다.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에서는 김순원 연구소장이 6년전부터 입시마음전략연구소를 별도로 운용한다. 학생들의 성적과 성향, 공부 스타일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학습동기 부여, 학습부진 원인, 슬럼프 극복 방안 등 정기적인 상담과 함께 목표로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김순원 연구소장의 입시컨설팅은 광주비상에듀의 자랑이다.

광주비상에듀 김순원 연구소장은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은 한반당 정원을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한다.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학생 개개인에 더욱 집중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광주비상에듀 재수선행반은 일률적인 학습프로그램이 아닌 학생이 정말 원하고 꼭 보완해야 할 학습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이루어 내겠다”고 전했다.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 재수선행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