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어학원, 절대토익 대박달 적중특강과 토익응시권 제공
상태바
종로YBM어학원, 절대토익 대박달 적중특강과 토익응시권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겨울 방학동안 토익 점수를 따기 위해 열을 올리는 학생들로 종로 3가 학원가는 매서운 겨울 한파를 뚫고 여전히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전통적인 어학교육 강자 YBM 종로센터는 방학을 맞이한 토익커들로 북적이고 있으며 이 중 관리형 토익수업의 인기가 뜨겁다. 실제로 이미 인기 강의 중에서 몇몇 강좌들은 마감이 된 상태다.

학생들은 평소 듣던 인터넷 강의보다 확실한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서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찾고 있으며, 이 가운데 입소문으로 이미 많은 수강생을 모은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팀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팀은 2019년 일부 인기시간에서 가장 빠른 마감을 기록하며 인기 강좌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절대토익은 밀착관리 전문팀으로 학생들의 목표점수 달성과 성취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팀이다. 수준 높은 강의력과 함께 학생들과의 밀접한 소통으로 학생들의 실질적인 학업 만족에 힘쓰면서 ‘YBM대표 인기 토익강의’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매달 꾸준히 진행하는 적중특강은 LC 보청기 특강과 RC 청진기 특강 뿐 아니라 시험 직전 모의고사 돋보기 특강은 1분 만에 100명 이상이 신청후 마감 될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 이 특강들은 절대토익 수강생만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LC 헤라 강사는 고득점을 많이 만들어내기로 유명한 강사다. 헤라 강사는 전 강남YBM 에서 목표점수가 나오지 않을시 전액 수강료를 환불해주는 점수보장 환불반을 운영하며, 환불율 0%, 목표달성 100%를 기록한 실력파 출신. 신토익으로 바뀐 후 종로 YBM 에서 훨씬 더 많은 고득점자를 배출하고 있는 헤라 강사는 LC 파트별 전략법으로 기초가 부족한 입문반 학생들도 한 달 또는 두 달동안 꾸준히 수업에 따라온다면 단기간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RC 3초 풀이 비법으로 유명한 유승아 강사는 요즘은 관리형 수업이 대세라고 강조한다. 바쁜 취업 준비생들의 학습 방법부터 과제 관리 상담까지 신경써주는 수업이 그들에게 현실적으로 필요하고 도움이 되며 이는 바로 목표 점수 달성으로 이어 지기 때문에 의지가 약한 학생들 일수록 더욱 필요하다고 한다. 또 현장 강의에서 전달되는 시간단축비법을 잘 활용하여 시간단축에 성공해야 독해 시간을 벌수 있기 때문에 파트 5, 6 시간단축의 중요성 또한 잊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절대토익팀은 다른 토익 수업과의 차별화 혜택으로 수강료 인상 없이 타강의보다 30분 더 긴 수업시간과 밀착관리 전문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 팀은 오는 이번 2019년 1월 2월도 다름없이 오전수업 특혜인 수업 시간 30분을 무료로 추가하여 140분 수업을 진행 한다. 무료 수업 시간 추가로 기본 강의 시간외에도 학생들 위한 개별적인 관리 및 숙제관리를 더 철저하게 관리한다.

관계자는 “절대토익의 강사 개별지도 관리 강의시스템은 학생들의 수많은 질문들을 1:1 과외 선생님과 수업 하는 것처럼 느끼게 도와 줄 것이다”이라면서, “이는 강사 개별 진단 시스템과 더불어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평달에도 마감 타임을 만들어 내었다. 카카오톡 메신저로도 실시간 소통하며 질의응답을 바로 해결해 주는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절대토익팀은 1월과 2월을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전원 토익시험 응시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내세워 주목을 끌었다.

이밖에도 오후 타임에는 동일 수업시간 대비 최대 수강료 혜택인 10%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며 1월부터 3월 까지는 한시적으로 개설하여 운영되는 저녁수업이 2달 완성반으로 진행한다. 또 오전 수업시간대에 수강이 힘든 수강생들은 월 10회 2달 완성수업 수강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토익공부 일정을 확보할 수 있다.

‘1:1 원조 강사’ 개별 지도 관리 팀의 관리와 함께 이번 겨울방학 동안 목표 점수를 따고 싶다면 절대토익팀을 YBM 종로 센터에서 만나보는 것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