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닥터바노바기’ 론칭…새로운 도전 나서
상태바
바노바기, ‘닥터바노바기’ 론칭…새로운 도전 나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노바기(BANOBAGI)는 대한민국 대표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이 가운데 닥터바노바기(Dr. BANOBAGI)는 바노바기 피부 전문가가 20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개발,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고농축, 고효능의 성분만으로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최근 바노바기는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바노바기를 론칭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닥터바노바기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2018)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새로운 컨셉과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과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닥터바노바기 알파 래디언스 세럼(Alpha Radiance Serum)’이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알부틴이라 칭해지는 베타-알부틴 보다 10배 이상의 효능을 가진 알파-알부틴을 고함량(20,000ppm)으로  함유해 닥터바노바기를 찾는 고객에게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바노바기 관계자는 “피부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전 제품을 안전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성분 배합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통해 병의원 전문 브랜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바노바기 브랜드 제품은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인 바노바기 성형외과, 피부과, 에스테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내년 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상하이 푸웨 호텔에서 개최되는 알리바바(ALIBABA) 그룹의 타오메이장(陶美妆) 박람회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