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커뮤니케이션 신작 ‘그녀 주의보 시즌 2’, 봄툰 단독 연재
상태바
드림커뮤니케이션 신작 ‘그녀 주의보 시즌 2’, 봄툰 단독 연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아도니스’ 등으로 알려진 웹툰 제작사 및 캐릭터 사업자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이 신작 웹툰 ‘그녀 주의보 시즌 2’ 봄툰 독점 연재를 26일 오후 9시부터 시작했다.

그녀 주의보는 STUDIO WAWA가 작가로 참여해 만든 작품이다. 주요 줄거리는 수학여행 때 당한 교통사고의 충격과 고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힌 3명의 남자 주인공에 대한 상처와 분노를 발단으로 맑은 날, 비 오는 날, 태풍 온 날에 따라 인격이 달라진 여주인공 한주아의 복수를 담은 이야기다.

그녀 주의보 시즌 1(그녀주의보: If)은 2015년 11월 12일 1화를 시작으로 2016년 1월 21일까지 총 12화가 연재됐다. 그녀 주의보는 연재 초기에는 크게 주목 받지 못했으나, 회를 거듭하며 독특한 설정과 줄거리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시즌 1 연재 당시 연재 종료일이 다가오자 시즌 2에 대한 독자와 플랫폼의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그녀 주의보 시즌 2는 주인공 한주아에 무당 딸이라는 새로운 설정을 추가했으며, 한주아의 직업을 기존 기상청 직원에서 커플매니저(비정규직)로 변화시켰다. 동시에 시즌 1 주연 캐릭터 관계도, 인격 변화 설정, 이름 등 설정을 그대로 가져가 기존 그녀 주의보 시즌 1을 즐긴 독자들도 이질감 없이 웹툰을 즐길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그녀 주의보 시즌 2는 시즌 1보다 더욱 탄탄해진 설정과 스토리를 준비했다. 이를 기반으로 시즌 1에서 다 풀어내지 못했던 주인공 사이의 갈등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 주의보 시즌 2 연재로 시즌 1을 즐겨주신 독자들과 새로운 독자들의 이목을 다시금 끌고 있다. 주인공 한주아와 3명의 남자 주인공에게 펼쳐질 앞으로의 이야기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