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던전은 내가 지배한다”…모바일 액션 RPG ‘던전왕’ 오픈
상태바
“이 던전은 내가 지배한다”…모바일 액션 RPG ‘던전왕’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게임포털 노블게임즈의 ‘던전왕’이 12월 27일 오픈한다.

호쾌한 타격감과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한 던전왕은 개성 있는 4종류의 클래스와 일반 던전 외에도 요일던전, PVP던전, 파티던전 등 수많은 던전을 진행할 수 있기에, 플레이어에게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던전왕은 실제로 플레이 하면서 ‘내가 이 던전을 지배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게임으로, 지난 12월 21일부터 3일간 진행한 비공개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던전왕’은 다크 판타지 특유의 어두운 배경과 대조적으로 다채로운 색감의 캐릭터로 플레이어의 시각을 자극한다. 이러한 시각적 자극은 던전에서 몬스터와의 전투를 벌일 때 극대화되기에 플레이어가 전투에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4종류의 개성 있는 클래스 중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 별로 존재하는 스킬을 무궁무진하게 조합할 수 있기에 같은 클래스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던전의 지루함을 달래줄 수 많은 던전이 준비돼 있다. 매일 콘셉트로 변경되는 일일 던전이나 일정 시간만 오픈되는 한정 던전 등 혼자서 진행할 수 있는 던전 뿐만 아니라 파티원과 실시간으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파티 협력 던전, PVP, 길드 영지전 등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 또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보상과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기에 누구나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보편적인 전투력 랭킹 외에도 날개, 펫, 신기 등 다양한 방면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필요 없는 아이템을 모아 다른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던전왕’ 정식 오픈과 함께 ‘던전왕’만의 특성을 잘 살린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던전왕’이 가진 장점들이 잘 부각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업데이트와 꾸준한 이벤트 등으로 꾸준히 소통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 신조자룡 등 다양한 웹 게임과 html5 게임인 대륙의 실수, 그리고 킹덤M, 나혼자한다 등 모바일 게임까지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전적이 있기에 ‘던전왕’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던전왕’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왕’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