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CJ홈쇼핑 론칭 성공
상태바
홍지민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CJ홈쇼핑 론칭 성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직접 출연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CJ홈쇼핑 론칭 방송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의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홍지민의 출산 후 30kg 감량 비법으로 알려져 SNS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녀는 최근까지도 건강하게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직접 CJ 홈쇼핑 론칭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이에 ‘핑거루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론칭 방송이 매진이 되는 기염을 토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의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는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너뷰티 소재인 ‘판두라틴’이 함유돼 있다. ‘판두라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뉴트리는 ‘판두라틴’으로 한국, 일본, 미국, 유럽 등 6개국에서 15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했다.

‘판두라틴’이 함유되지 않은 일반 핑거루트 분말, 차 등 기타가공식품에서는 이와 같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기대할 수 없으며 오남용시 체질에 따라 발진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홍지민의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와 함께 CJ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