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후코이단 연말 선물”…고려인삼바이오, 12관왕 수상 기념 감사제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연말 선물”…고려인삼바이오, 12관왕 수상 기념 감사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이 새해를 앞두고 12관왕 수상 기념 감사제를 실시한다.

고려인삼바이오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부문에서 12관왕을 수상한 기업이다. 차가버섯은 러시아에서도 17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 기술진에 의해 추출분말을 생산하고 있으며, 매년 4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차가버섯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후코이단은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원료로 첨가물 없는 후코이단만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할랄과 코셔 인증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후코이단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추출 공정에서도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아 몸이 중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1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를 통해 차가버섯은 최대 60%, 후코이단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수정 온열매트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 선물의 대부분은 올 한 해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목적으로 건강식품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부모님과 가족 선물로 꾸준히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를 통해 안전한 건강식품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