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 가구 맞춤형 소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 분양
상태바
1~2인 가구 맞춤형 소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많은 전용 약 18~22㎡ 위주 구성

소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이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며, 인기면적(전용 약 18~22㎡) 위주로 공급된다. 이 면적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와 국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크기다.

수요가 많은 면적공급이라는 특징 덕분에 ‘영종 스카이가든’의 분양홍보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0-18번지, 1층)은 연일 관람객들로 북적이는 중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원룸의 경우 임대수요 확보가 중요한 요소인데 영종 스카이가든은 인기면적으로 구성되어 공실 불안감이 적은 편”이라며 “여기에 영종국제도시의 개발호재들로 인한 미래가치 상승도 예상되어 임대수요 전망이 더욱 밝다”고 말했다.

실제 영종국제도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예정돼 있다. 우선 최근 인천공항 4단계사업 진행과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건설같은 굵직한 개발사항이 발표됐다. 또 RFCZ 등의 복합리조트 건설도 계획 중이고, 제3연륙교 건설과 제2공항철도 등의 교통개발도 빼놓을 수 없다.

이같은 여러 개발호재들로 인해 영종국제도시가 상전벽해 수준의 변화를 거듭해 향후에는 세계적인 관광도시가 될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영종국제도시의 인구 수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11년 6월 36,113명이었던 영종의 인구는 올해 11월 73,831명으로 크게 늘었다.

분양 관계자는 “인기면적 구성·지역개발 호재·인구 증가 등 모두가 영종 스카이가든 미래 전망에 긍정적인 부분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하며 씨사이드파크와 가까운 입지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분양홍보관 방문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