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겨울방학 토익 정복 위한 다양한 인강 패키지·이벤트 눈길
상태바
시원스쿨랩 겨울방학 토익 정복 위한 다양한 인강 패키지·이벤트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회경험을 통한 스펙 쌓기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필수 요건이 된 지 오래다. 특히 바쁜 학기 중에 챙기지 못한 토익 점수를 이번 겨울방학에 완성하려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떠한 인강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학습자의 목적에 맞는 인강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토익 입문자를 대상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며 2달 안에 토익 750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는 ‘ㅅㅇ토익’은 처음 토익을 시작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문법, 단어, 이론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론서와 실전서, 단어책 등을 세트로 구성했다. 덕분에 RC와 LC 입문서 2권 값으로 토익 입문에 필요한 RC, LC, 영문법, 단어와 모의고사까지 모든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다음으로 수강과 동시에 토익 성적표 제출 시 50% 환급에, 출석이나 과제 미션 없이 목표 달성만으로 최대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시작이 반’ 패키지는 환급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단어부터 기초 문법, 독해까지 모두 완성할 수 있어 겨울방학과 같은 단기간 내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강의 교재 2종에 토익 학습을 돕는 레드북,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오답노트 및 모의고사 3회권과 빅토익 보카 어플 이용권까지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토익 전 강좌 제공에 수강기간 무한 연장, 토익과 토스, 오픽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의 경우, 풍성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교재 7권에 목표 점수 달성까지 수강기간 무한 연장,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와 토익 레드북, 실전 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 빅토익 VOCA 어플 무료 이용권, 시원스쿨랩 토스/오픽 전 강좌와 기초영어 강의까지 무료 제공한다.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기본부터 실전까지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어 왕초보라도 토익 850점 이상 고득점 달성을 기대할 수 있다.

최근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시원스쿨랩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스타 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대학생들의 지지를 받으며 토익인강 브랜드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시원스쿨랩은 많은 토익커들의 선택과 지지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2월 26일 오후 11시에, 토익과 토스, 오픽 인강에 2019 빅플래너와 오답노트를 2019원에 제공하는 ‘WELCOME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019원에 빅토익 LC START[Lite], 빅토익 RC START[Lite], 빅토익 LC BASIC[Lite], 빅토익 RC BASIC[Lite], 빅토익 기초영문법, 빅토익 기초 독해(PART 7), 빅토익 VOCA Basic, 빅토스 Lv.6, 빅오픽 BASIC(학생편), 빅오픽 BASIC(직장인편) 인강을 7일간 수강할 수 있고, 더불어 2019 빅플래너와 빅토익 오답노트까지 무료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겨울방학 단기간에 다양한 스펙을 쌓아야 하는 학생들의 경우, 시간과 비용 대비 효과가 큰 인강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습 목적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한 만큼 올 겨울방학, 보다 많은 수강생들이 시원스쿨랩과 함께 목표 점수 달성은 물론 취업 시 필요한 어학 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시원스쿨랩은 비용 대비 고퀄리티 강의로 수험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