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보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매장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2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접점 폭넓게 강화…점포 오픈 기념 최대 50% 세일 프로모션 진행
▲ 보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전경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에 이어 2번째 아울렛 매장 오픈이며, 이로써 국내 보스 직영매장은 21개가 됐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243호에 입점한 보스 매장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사운드 바, 웨이브 사운드터치 등 홈 오디오 제품 라인을 비롯해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 QC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사운드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보스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경기 및 충청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가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라이프 스타일 및 목적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상담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제공을 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스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렛 전용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