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헬퍼, 글로벌 24시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상태바
SNS헬퍼, 글로벌 24시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좋아요 숫자는 인스타 인기의 척도다.

개인은 물론 기업도 SNS 마케팅에 주목하는 시대다. 그 어떤 마케팅보다 쉽고 간편하게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SNS중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랫폼은 바로 인스타그램 이다. 전년 대비 36% 성장이라는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기록적인 성장세만큼 개인과 기업 사용자들은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비주얼 콘텐츠 한 장으로 눈길을 끌 수 있고 해시태그를 통한 파급력 또한 인스타그램의 장점이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국내에 도입되면서 그 인기가 더 뜨겁다.

운영하는 인스타그램계정의 팔로워 및 좋아요 숫자가 많을수록 사람들의 인식 속 이미지 개선 효과는 더욱 극대화된다. 하지만 쉽게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에 애를 먹고 있는 실정이다.

SNS헬퍼에서는 콘텐츠의 노출과 확산에 필수적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가 클릭 몇 번 만으로 가능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를 할 수 있으며, 팔로워 확보나 조회 수도 올릴 수 있다.

SNS헬퍼 관계자는 “24시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가지 SNS채널의 활성화가 가능하다. 또한 수동 트래픽만을 사용해 관리하고 있어 안전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