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남자기숙학원, 재수선행반과 재수정규반 모집
상태바
진성남자기숙학원, 재수선행반과 재수정규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합격 지원 전략 수립을 위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대학별로 2019 정시 모집이 시작되면 수능점수와 내신 성적을 바탕으로 지원 대학과 학과를 선택하면 되는데 상대평가라는 정시지원의 특성 상 눈치작전이 필요하다. 각 대학별 선발 방식 및 영역별 가중치, 지난 해 입시결과, 모의지원 프로그램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줄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정시모집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경우 여기 저기 원서를 넣느라 시간을 허비하기보다 빠르게 재수를 결정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1년이라는 재수생활을 후회 없이 보내기로 마음먹었다면 재수기숙학원이 추천된다. 외부와의 유혹이 차단된 상태에서 오롯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시스템이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35년 전통의 남자 수험생 전문 진성남자기숙학원은 현재 2020년 수학능력시험을 위한 입학생을 모집 중이다. 재수선행반은 오는 12월 30일(일), 재수정규반은 2019년 2월 10일(일) 개강한다. 반별 15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되며, 개강 전이라도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진성남자기숙학원은 사립명문 진성고등학교의 패밀리 그룹이다.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생들의 상위권 대학 합격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일류대 출신 전문 강사진이 국어, 영어, 수학 수준별로 그룹 지도형 밀착강의를 진행하며, 국어 심화 수업과 국어 특별학습프로그램, 영어 매일 듣기 평가 및 단어시험을 통해 학생들이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어와 수학의 경우 야간까지 1: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현재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매월 모의고사를 시행하며, 모의고사 해설 강의와 특강, 보충수업도 실시한다.

학생들의 오전·오후 시간을 관리하는 주간생활담임, 야간시간 자율학습과 취침 숙면을 돕는 야간생활담임, 학습 계획 및 실행 여부를 점검하는 학과 담임 등이 배치돼 여러 모로 나태해 질 틈 없이 관리해 준다.

남학생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호텔급 숙소도 갖춰져 있다. 올해 리모델링한 광명본원은 호텔급 2인 1실로, 각방에 화장실과 1인용 개인침대, 개인냉장고, 개인사물함, 넓은 거실 공간, 가습기가 깔끔하게 마련돼 있다.

공부를 잘 하기 위해서는 체력도 뒷받침돼야 하는데 진성남자기숙학원에는 헬스장, 야외체육시설도 완비해 뒀다. 카페스타일 식당에서는 전문 영양사와 조리사가 정성들여 준비한 식사가 제공된다. 대형세면장과 샤워장, 양호실도 완비돼 굳이 바깥에 나가지 않아도 학원 내에서 불편함 없는 생활이 가능하다.

학부모들은 학부형 안심시스템에 로그인하면 자녀의 입소 후 생활 전반과 성적을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으며, 담임과의 개별 상담도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입학 자격과 등록 절차에 대한 부문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