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실속형 차가버섯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실속형 차가버섯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2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는 2018년 연말을 맞아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는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 기관과 공동 연구를 통해 몸이 중하신 분들과 특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을 위한 최적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우선적으로 판매하였지만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이 차가버섯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아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내놓았다.

베료즈카 스페셜은 기존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유지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이번 연말을 맞아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을 포함해 인기 차가버섯 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년 달력, 볼펜,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차가버섯 또는 홍삼을 증정한다.

연말연시에는 회식 등의 모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과식이나 폭식, 과음 등으로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는 안성 맞춤 건강식품이다.

이미 홈쇼핑이나 생활건강정보 방송을 통해서도 건강 유지, 건강 증진, 체질 개선, 영양보급 등 건강을 지켜주는 음식으로 소개된 적이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연말에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각종 연말 송년회 모임 회식 등으로 건강관리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평고 건강보조 식품을 통해서 건강을 챙기는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며 “이번에 기획해 만든 실속형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으로 관리를 잘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시작으로 후코이단, 효소홍삼, 온열매트 등의 특수한 건강 아이템 사업을 확장시켜 국내 보완대체 건강식품 업계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